IMG_0807-f
LGE 2014+5-1
LGE-2014-2015-2
LGE-2014-2015-3 사본

2014-2015 LG Electronics Sustainability Report

Key concept: Life’s Good with LG
9번째 발간되는 LG전자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마케팅 슬로건인 과 연계한 라는 타이틀로 3년째 제작되고 있습니다. 상단의 LG레드 타이틀 박스와 심벌의 원 형태를 차용한 그래픽으로 표지의 비주얼 일관성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기업 Identity의 표현을 위해 LG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였고, 진그레이를 보조 컬러로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진중하면서도 차별화된 컬러 톤앤매너를 부여하였습니다.

The corporate identity is highlighted by an active use of graphics based on the symbol’s circle together with LG Red colors. To emphasize the company’s status as a global corporation, the corporate introduction section is designed to strike a dynamic balance among colored pages, books-within-the-book, images and diagrams. Each section’s gate in Materiality Report features diverse tone-on-tone illustrations enhanced by dark grey colors to emphasize its uniqueness. The space in the middle of the 2-block grid is enlarged for various layout purposes and to present a large amount of text, images, and graphs in flexible and fascinating ways.

Design Strategy: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표현한 볼드하고 세련된 톤앤매너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비즈니스 현황과 위상을 표현하기 위해 의 회사소개 섹션에 북인북 형식의 사업부문 소개를 삽입하였고, 사업부문별 대표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제품의 환경적, 사회적 가치를 연계하여 표현함으로써 기업의 지속가능성의 실천 사항을 적극적으로 어필하였습니다. 고객, 환경, 협력사, 지역사회, 임직원의 파트로 구성된 섹션의 각 게이트는 진 그레이 컬러와 어우러진 톤온톤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독창성을 제고하였고, 2단 그리드의 가운데 여백을 크게 할당하여 가변 영역으로 사용함으로써 방대한 양의 텍스트와 이미지, 도표 등이 유동적으로 리드미컬하게 배치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Comments are closed.